본문 바로가기

Cafe(카페)

[기장 카페] 카페녹녹(knock²)

안녕하세요, Cafemoem입니다.

저 요즘 한옥에 완전 빠져있어요.
우리나라 전통 가옥이지만 쉽게 볼 수 없어서 그런가
더욱 찾아가게됩니다.

제가 가본 중 가장 나만 알고싶은 카페
카페녹녹을 소개합니다 :)


아홉산숲이라는곳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놀러갔다가
우연히 근처 카페를 방문했어요.

그게 바로 카페녹녹!

이름만 봤을땐 조그만한 카페겠거니
큰기대없이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왜냐구요?


아름다워서요...😳
옛날 선비들이 살았던 조선시대로 타임머신타고 온 기분.


실내에 들어오면
예상치못한 앤틱 가구가 있어요.

제 취향저격... 앤틱...
앞서 포스팅한 글을 보면 알다시피
전 나무와 앤틱을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우드 테이블과 의자에 초록색 쿠션은
정말 숨막히는 조화 아닌가요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네요.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룸 형태도 있어요
고즈넉한 기분을 한가득 느낍니다


3가지정도 방의 형태가 있는데
위 사진은 좌식형태의 방입니다.
추운겨울에 따뜻한 온돌바닥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정말 행복하겠지요...

차를 야외 마루에서도 마실 수 있어요
밖에 자연을 벗삼아 차 한잔하기 정말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자리를 가장 좋아해요.
여기서 멍하게 시간을 보내면
모든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기분

정말 아름답죠?
문화재에서 커피 마시는 기분이 들정도...
귀한 대접받는 기분이랄까요

호박라떼
아포카토


커피말고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호박라떼 아포카토
모두 최고 최고 강추합니다.
(커피가격 보통 1만원대)

여기는 상견례, 데이트 혹은
귀한분 대접하고싶을 때 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초대하는 사람 초대받는 사람
모두 행복할 장소입니다 :)


■ 카페녹녹 (갤러리예동)
■ 부산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7-20
■ 화 수 목 금 12:00 - 18:00 (월,토,일 휴무)
코로나로인해 휴무일정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예약필수
■ 주차장 있음